공지사항

경기도장학관 공지사항입니다. 최신 장학관의 공지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사생 홈페이지 회원 가입 안내

작성 :
익명 (2018-12-20)
읽음 :
2323

          재사생 홈페이지 회원 가입 안내

 

경기도장학관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으로 각종 서비스 및 관리가 12월 20일부터 온라인으로 운영됩니다.

앞으로 홈페이지 학사통합시스템에서 사무 · 민원 처리가 이루어지게 됨에 따라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반드시 필요하오니 재사생 여러분께서는 12월 23일까지 회원 가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가입시 시스템 이용이 제한되며 아울러 출입확인 프로그램과 연동되어 재사생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출입인식을 철저히 이행하지 않으면 벌점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이용, 처리 사항

- 외박신청

- 휴․퇴사 신청

- 상벌점 등 조회

- 시설이용부담금 납부 확인 및 증명서 발급

- 시설 고장 ․ 수리 접수

- 임의재사 신청

- 재사연장신청(증빙 첨부)

- 각종 강좌, 행사참여 신청

- 사실 이동 신청 등

 

※ 2019. 1. 15일 모바일 앱 설치 완료 예정이오니 앱을 설치하여 편리하게 서비스에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글
이전 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 글
사생수칙 개정 공고
TOP